위원장 인사말

존경하는 조합원 및 대의원 동지 여러분 반갑습니다.

먼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조합원 및 간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를 보냅니다.


지난 1963년 설립되어 6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LG전자노동조합은 많은 도전과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불철주야 노력 해오신 선배님들의 땀과 노력으로 사회 책임적인 노동조합 활동을 전개할 만큼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왔습니다.


저는 이러한 역사와 전통을 이어받아 LG전자 노동조합이 한 단계 더 도약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노동조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동지 여러분!

항상 솔선수범하면서 생산과 품질, 서비스 안정에 최선을 다해 회사의 경쟁력 확보에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조합원 모두께 위원장으로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노동조합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는 USR활동에 더해 ESG활동을 접목시켜 발전시켜 나가겠으며 현장중심의 노동조합을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께서는 지금처럼 변함없이 노동조합을 지지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및 대의원 동지 여러분!

저는 조합원의 행복을 최우선시 하며, 현장과 함께 울고 웃을 수 있는 사람사는 정이 있는 노동조합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조합원 모두가 노동조합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노동조합을 만들 것을 약속합니다.


그 동안의 풍부한 경험을 살려 조합원 뿐만 아니라 모든 이해 관계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수있는 노동조합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여 조합원 모두가 행복하고, 자부심을 느낄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LG전자노동조합 위원장 하 영 규